나스닥 개장시간떄 기대되네 luna 회원정보 보기 메시지 보내기 · 2026-03-12 292 1 1 코인 최근 너무 재미가 없었어서 오랜만에 75K 한번 쏴줄거같은 느낌 코인 언제 매수하면 될까? 코인와이 AI차트가 알려줄게요! 차트보기 실시간 암호화폐 소식 인기글 비트코인이 6만불에서 2차 바닥 이미 찍은 거면? BTC — 내가 2027년까지 코인 안 건드는 이유 이건 진짜 미쳤다. 오늘로부터 15년 전, 비트코인 가격이 몇 분 만에 코인당 17달러에서 말 그대로 0.01달러(1센트)까지 폭락했다. 🩸경고: 코인베이스 고래들이 지금 비트코인 매도 버튼 떡누르는 중. 지금 스페이스X 기업가치가 크립토 전체 시총보다 더 큼. BTC를 7개월 들고 있던 고래 37BnFf, 결국 손절. 비트코인 선물 ETF 거래량, 진짜 폭발 중 어느 시점엔 BTC가 상위 타임프레임(HTF)의 주요 유동성을 프론트런할 거다. 속보) 마이클 세일러의 비트코인 담보 우선주 STRC가 방금 85.32달러까지 급락, 사상 최저가를 기록했다. 마진콜을 피하기 위해 회사가 향후… 스크랩 1 공유
이거보면 비트코인 바닥나온거 같기도 나도 이거 봤었는데 상승률,하락률 매시즌마다 점점 줄어들고 있음 그니까 변동성이 점점 줄어들면서 화폐로서 입지를 굳히려는거 같음 내일도맑음 · 2026-03-12 359 2 0
비트코인 과세 22%는 너무 심한거 아닌가 22%면 미국장이랑 똑같이 맥이는건데,, 코인은 한번 물리면 상폐당할 확률도 높고해서 리스크대비 비트,이더 말고는 잡코는 건드릴이유가 없슬거같네요 92400837 · 2026-03-12 263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