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보면 비트코인 바닥나온거 같기도 나도 이거 봤었는데 상승률,하락률 매시즌마다 점점 줄어들고 있음 그니까 변동성이 점점 줄어들면서 화폐로서 입지를 굳히려는거 같음 내일도맑음 · 2026-03-12 358 2 0
비트코인 과세 22%는 너무 심한거 아닌가 22%면 미국장이랑 똑같이 맥이는건데,, 코인은 한번 물리면 상폐당할 확률도 높고해서 리스크대비 비트,이더 말고는 잡코는 건드릴이유가 없슬거같네요 92400837 · 2026-03-12 262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