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코스피는 고점나왔다고 본다 인범이가 말하는 N자 반등이후 떨어지는 그림 지금은 관망 -> 전고 뚫을때 돌파매수하는게 좋아보임 공탐지수 · 2026-03-12 266 1 1
2027년부터는 코인과세 진짜로 할거같음; 이거로 인해서 개발성없는 잡알트에는 유동성 사라지고 묻지마 투자하는 사람 없어질거 같음 미래방향이나 기술성 확실히 있는 알트만 갈듯 네카구 · 2026-03-12 244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