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글을 등록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버튼을 여러 번 누르시면 중복으로 등록될 수 있습니다.
코인 시장 이슈, 투자 경험, 질문과 잡담을 자유롭게 공유하는 커뮤니티 게시판입니다.
원래 롱숏 반반 갈렸는데 이번엔 오른다는 확신이 있는듯
반갑습니다. 모두들수익들 나길
코인와이 가입했습니다 잘부탁드립니다
아직 상황끝난것도 아닌데 확실히 지금까지 이렇게 공포를 아무도 안느끼는 장은 처음
이거 롱뜨면 미장개장때 한번 빠르게 눌릴떄 들어갈라하는디
어제 추매로 최근 보유량 738000개 됬음 100만개 까지 모으려나 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