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7년부터는 코인과세 진짜로 할거같음; 네카구 회원정보 보기 메시지 보내기 · 2026-03-12 244 0 0 이거로 인해서 개발성없는 잡알트에는 유동성 사라지고 묻지마 투자하는 사람 없어질거 같음 미래방향이나 기술성 확실히 있는 알트만 갈듯 코인 언제 매수하면 될까? 코인와이 AI차트가 알려줄게요! 차트보기 실시간 암호화폐 소식 인기글 BTC를 7개월 들고 있던 고래 37BnFf, 결국 손절. 비트코인 선물 ETF 거래량, 진짜 폭발 중 오늘로부터 15년 전, 비트코인 가격이 몇 분 만에 코인당 17달러에서 말 그대로 0.01달러(1센트)까지 폭락했다. 지금 스페이스X 기업가치가 크립토 전체 시총보다 더 큼. BTC — 내가 2027년까지 코인 안 건드는 이유 어느 시점엔 BTC가 상위 타임프레임(HTF)의 주요 유동성을 프론트런할 거다. 🩸경고: 코인베이스 고래들이 지금 비트코인 매도 버튼 떡누르는 중. 비트코인이 6만불에서 2차 바닥 이미 찍은 거면? 이건 진짜 미쳤다. 속보) 마이클 세일러의 비트코인 담보 우선주 STRC가 방금 85.32달러까지 급락, 사상 최저가를 기록했다. 마진콜을 피하기 위해 회사가 향후… 스크랩 0 공유
개인적으로 코스피는 고점나왔다고 본다 인범이가 말하는 N자 반등이후 떨어지는 그림 지금은 관망 -> 전고 뚫을때 돌파매수하는게 좋아보임 공탐지수 · 2026-03-12 266 1 1
2027년부터는 코인과세 진짜로 할거같음; 이거로 인해서 개발성없는 잡알트에는 유동성 사라지고 묻지마 투자하는 사람 없어질거 같음 미래방향이나 기술성 확실히 있는 알트만 갈듯 네카구 · 2026-03-12 245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