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4년주기 이번에 진짜 깨려나 워뇨띠 회원정보 보기 메시지 보내기 · 2025-12-03 519 2 1 근데 깨지면 엘리엇 파동 이론상 5파 진행이라 마지막 상승하고 비트코인이 지구상에서 사라지는거만 남은거 아님? 거의 세계 경제 리셋되겠네 코인 언제 매수하면 될까? 코인와이 AI차트가 알려줄게요! 차트보기 실시간 암호화폐 소식 인기글 일본 연금기금도 비트코인 투자검토 크립토 반등 중: 4시간봉 스탑로스 미세하게 안건드렸네 지금 1,050만 개 비트코인이 물려 있다. 사이클 바닥에서 V자 반등은 없다. 진짜 바닥 찍으면 비트코인 살 시간 충분히 있다 23연승 중인 해외 트레이더 이더리움 숏 진입했따 ㅋ 왜 다 떡락함? 아담백 '비트코인 50만달러 2028년까지 도달' 지금 BTC, 주봉 200주선에 와 있다. 고인물들은 다 아는 자리. 이 라인은 한 번도 발사대로 실패한 적 없다. 곧 재탈환 온다 ⏳️ 비트 빅쇼트 머냐..... 스크랩 1 공유
비트코인 4년주기 이번에 진짜 깨려나 근데 깨지면 엘리엇 파동 이론상 5파 진행이라 마지막 상승하고 비트코인이 지구상에서 사라지는거만 남은거 아님? 거의 세계 경제 리셋되겠네 워뇨띠 · 2025-12-03 520 2 1
코인와이 몇분봉이 제일 잘 맞는거 같음? 개인적으론 15분봉이 베스트 같은데, 이게 알림이 잘때 오거나 해서 못삼 저거 3번 다 먹었으면 이미 이번년도는 졸업했을듯 '-' 포모스톱 · 2025-12-03 499 0 0
비트코인 청산맵 공유 현재 상황 : 숏충이만 득실득실, 롱충이들 더이상 무서워서 롱 못침 오른쪽에 쌓인 물량 보는게 제일 편함 24시간,48시간 짧게 볼 필요없음. 전체로 보는게 중요 마켓메이커 · 2025-12-03 836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