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와이 몇분봉이 제일 잘 맞는거 같음? 포모스톱 회원정보 보기 메시지 보내기 · 2025-12-03 499 0 0 개인적으론 15분봉이 베스트 같은데, 이게 알림이 잘때 오거나 해서 못삼 저거 3번 다 먹었으면 이미 이번년도는 졸업했을듯 '-' 코인 언제 매수하면 될까? 코인와이 AI차트가 알려줄게요! 차트보기 실시간 암호화폐 소식 인기글 사이클 바닥에서 V자 반등은 없다. 진짜 바닥 찍으면 비트코인 살 시간 충분히 있다 지금 BTC, 주봉 200주선에 와 있다. 고인물들은 다 아는 자리. 이 라인은 한 번도 발사대로 실패한 적 없다. 곧 재탈환 온다 ⏳️ 비트 빅쇼트 머냐..... 지금 1,050만 개 비트코인이 물려 있다. 아담백 '비트코인 50만달러 2028년까지 도달' 4시간봉 스탑로스 미세하게 안건드렸네 왜 다 떡락함? 일본 연금기금도 비트코인 투자검토 크립토 반등 중: 23연승 중인 해외 트레이더 이더리움 숏 진입했따 ㅋ 스크랩 0 공유
비트코인 4년주기 이번에 진짜 깨려나 근데 깨지면 엘리엇 파동 이론상 5파 진행이라 마지막 상승하고 비트코인이 지구상에서 사라지는거만 남은거 아님? 거의 세계 경제 리셋되겠네 워뇨띠 · 2025-12-03 520 2 1
코인와이 몇분봉이 제일 잘 맞는거 같음? 개인적으론 15분봉이 베스트 같은데, 이게 알림이 잘때 오거나 해서 못삼 저거 3번 다 먹었으면 이미 이번년도는 졸업했을듯 '-' 포모스톱 · 2025-12-03 500 0 0
비트코인 청산맵 공유 현재 상황 : 숏충이만 득실득실, 롱충이들 더이상 무서워서 롱 못침 오른쪽에 쌓인 물량 보는게 제일 편함 24시간,48시간 짧게 볼 필요없음. 전체로 보는게 중요 마켓메이커 · 2025-12-03 836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