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더,비트만 빠지고 알트들은 꿈쩍도 안하네 ruby366 회원정보 보기 메시지 보내기 · 2026-02-04 272 0 0 한번 내리꼽고 반등할줄 알고 알트 주우면 이제 비트 횡보하면서 도미 70까지 또 한번 오를거 같다 코인 언제 매수하면 될까? 코인와이 AI차트가 알려줄게요! 차트보기 실시간 암호화폐 소식 인기글 4시간봉 스탑로스 미세하게 안건드렸네 BTC — 내가 2027년까지 코인 안 건드는 이유 크립토 반등 중: 만약 비트코인 논지가 순수하게 ‘가치 저장(SoV)’에만 기대는 거라면, AI가 관심과 자본을 죄다 빨아들이고 거기에 양자(컴퓨팅) 공포까지 겹… 🇸🇻 엘살바도르는 매일 1 BTC씩 계속 매수 중 🚨 팩트: $BTC는 2024/2025 사이클 수익을 거의 다 반납했다 이건 진짜 미쳤다. 비트코인 선물 ETF 거래량, 진짜 폭발 중 비트코인이 6만불에서 2차 바닥 이미 찍은 거면? 🚨 속보: 스크랩 0 공유
해외 유튜버중에 그나마 벤자민 코웬이 적중률 제일 높은듯 H 진짜 뭐 뉴스나 트럼프 이딴거 없이 그냥 오로지 데이터로만 판단하는데 이번에 나스닥 10% 떨굴거라고 최신 영상에서 예언했거든? 근데 내용 더빙으로 들어보니 신빙성이 있어보인다 한번 지켜보자 grayscale · 2026-02-04 674 1 0
비트코인 인범 빗각 그려봤습니다 인범식 빗각 그려봤습니다 정확히 중단에서 반등했구요 여기 무너지면 다음 56~58K CME 갭 발생 79~81 고우스트 · 2026-02-04 405 0 0
2주전에 이더 1000억 고래 잔고 7만원 남았다는데 ㅋㅋㅋ 2달동안 이더 롱잡고 있던 1등 고래 현재 잔고 7만원 남았대 뭐 트럼프 내부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s://coinwhy.com/free/1402 한강물온도 · 2026-02-04 333 0 0
이더리움이 다른 알트에 비해 더 빠지는 이유.jpg 이더리움만 스톡캐스틱 RSI 바닥을 찍으려면 아직 한참 남음. 다른 메이저 알트들은 바닥에 이제 막 도착한 상태 근데 이더 2달봉이나 3달봉으로 보면 모양 많이 안좋더라 난 떨구면 비트 주울거 이더는 손안대야지 고우스트 · 2026-02-04 324 0 0
이더,비트만 빠지고 알트들은 꿈쩍도 안하네 한번 내리꼽고 반등할줄 알고 알트 주우면 이제 비트 횡보하면서 도미 70까지 또 한번 오를거 같다 ruby366 · 2026-02-04 273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