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7K 살짝 꺠고 올라가는게 정배인데 한강물온도 회원정보 보기 메시지 보내기 · 2026-02-02 312 0 0 이 정배를 너무나 많은 사람이 보고 있어서 문제 ㅋㅋㅋㅋ 코인 언제 매수하면 될까? 코인와이 AI차트가 알려줄게요! 차트보기 실시간 암호화폐 소식 인기글 🚨 팩트: $BTC는 2024/2025 사이클 수익을 거의 다 반납했다 크립토 반등 중: 이건 진짜 미쳤다. 만약 비트코인 논지가 순수하게 ‘가치 저장(SoV)’에만 기대는 거라면, AI가 관심과 자본을 죄다 빨아들이고 거기에 양자(컴퓨팅) 공포까지 겹… 비트코인이 6만불에서 2차 바닥 이미 찍은 거면? 4시간봉 스탑로스 미세하게 안건드렸네 🇸🇻 엘살바도르는 매일 1 BTC씩 계속 매수 중 BTC — 내가 2027년까지 코인 안 건드는 이유 🚨 속보: 비트코인 선물 ETF 거래량, 진짜 폭발 중 스크랩 0 공유
앱스타인 비트코인 창시자들과 만났다 라는 문건 발견 H 해외 코인 커뮤니티에서 기사 돌아다님 요약 1. 최근 미국 법무부 문서에서 앱스타인이 2016년 비트코인 창시자들과 대화했다는 이메일 발견 2. 사토시는 한명이 아니라, 여러명이다 3. 리플과 스텔라루멘을 싫어함 4. 해외에서는 구라다 vs 아니다로 논쟁중 5. 하락장 재료로 이걸 쓸지말지 모름 August17 · 2026-02-02 3.3천 10 4
내일 나스닥이랑 SP500이 진짜 중요해보인다 H 나스닥도 25500이 마지막 저항선인데, 만약에 일봉 몸통이 25000 밑에서 마감한다면 장기간 하락장이 이어질수도 있음, 주식이 빠지는데 비트코인이 간다? 상상도 못해 고우스트 · 2026-02-01 971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