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이 이 레벨 깨면, 아무도 대비 못한 역대급 떡락 온다. 2026-02-02 중립적 318 0 0 이 영상에서는 10월에 공개적으로 고점 선언한 이후에도 지금도 크립토 제로 간다고 보고 계속 숏 치는지,그리고 2017년에 비트코인 샀을 때처럼 내가 다음으로 무엇에 투자하는지도 다룬다. 코인 언제 매수하면 될까? 코인와이 AI차트가 알려줄게요! 차트보기 실시간 암호화폐 소식 인기글 스페이스X에서 비트코인으로 자금 유출 시작 4시간봉 스탑로스 미세하게 안건드렸네 지금 BTC, 주봉 200주선에 와 있다. 고인물들은 다 아는 자리. 이 라인은 한 번도 발사대로 실패한 적 없다. 곧 재탈환 온다 ⏳️ 아담백 '비트코인 50만달러 2028년까지 도달' 일본 연금기금도 비트코인 투자검토 사이클 바닥에서 V자 반등은 없다. 진짜 바닥 찍으면 비트코인 살 시간 충분히 있다 왜 다 떡락함? 비트 빅쇼트 머냐..... 23연승 중인 해외 트레이더 이더리움 숏 진입했따 ㅋ 지금 1,050만 개 비트코인이 물려 있다. 스크랩 0 공유 관련링크 https://twitter.com/brandank_cr/status/2018148941947097392
비트코인 떡락. 이더리움 떡락. 금도 떡락. 은도 떡락. S&P 500도 떡락. 나스닥도 떡락. 심지어 달러도 빠지는 중. 다 떡락이면 돈은 지금 대체 어디로 가는 거냐? 2026-02-02 중립적 305 0 0
비트코인이 이 레벨 깨면, 아무도 대비 못한 역대급 떡락 온다. 이 영상에서는 10월에 공개적으로 고점 선언한 이후에도 지금도 크립토 제로 간다고 보고 계속 숏 치는지, 그리고 2017년에 비트코인 샀을 때처럼 내가 다음으로 무엇에 투자하는지도 다룬다. 2026-02-02 중립적 319 0 0
속보) 비트코인 7.5만 달러 이탈, 이더 2,200달러도 하회… 코인 셀오프 가속 중. 방금 10분 사이 레버리지 롱 포지션 1억5천만 달러어치 강제청산. 2026-02-02 중립적 315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