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토시가 비트코인 한 개만 던져도 우린 0 간다 2026-02-01 중립적 413 0 0 사토시가 비트코인 한 개만 던져도 우린 0 간다. 코인 언제 매수하면 될까? 코인와이 AI차트가 알려줄게요! 차트보기 실시간 암호화폐 소식 인기글 비트 빅쇼트 머냐..... 스페이스X에서 비트코인으로 자금 유출 시작 아담백 '비트코인 50만달러 2028년까지 도달' 4시간봉 스탑로스 미세하게 안건드렸네 23연승 중인 해외 트레이더 이더리움 숏 진입했따 ㅋ 사이클 바닥에서 V자 반등은 없다. 진짜 바닥 찍으면 비트코인 살 시간 충분히 있다 왜 다 떡락함? 일본 연금기금도 비트코인 투자검토 지금 1,050만 개 비트코인이 물려 있다. 지금 BTC, 주봉 200주선에 와 있다. 고인물들은 다 아는 자리. 이 라인은 한 번도 발사대로 실패한 적 없다. 곧 재탈환 온다 ⏳️ 스크랩 0 공유 관련링크 https://twitter.com/Tekeee/status/2017754964798374159
바이낸스 고래 몇 명이 매수도 없는 얇은 토요일 장에 BTC 10억 달러어치를 시장가로 던졌다고? 그게 말이… 왜 OTC로 처리하거나, ETF들이 살 수 있을 때 팔아서 더 좋은 가격 안 받았겠냐고? @cz_binance 설명 좀? 2026-02-02 중립적 319 0 0
- 비트코인 1월 종가 78,635달러(ATH 대비 -38%) - 200주 이동평균(200WMA) 5.8만 달러 - 실현가(RP) 5.5만 달러, 하락 중 - RSI 50 하회, 파란색: 공식 약세장 구간 - 역사적으로 200WMA/실현가 수준까지 밀릴 수 있음 - 다만 이번 불장이 약했고(빨간 구간 없음), 이번 하락은 얕을 수도 있음 2026-02-02 중립적 329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