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 @Grok, 비트코인 지금 컴플레이선 구간임 2026-01-26 중립적 306 0 0 야 @Grok, 비트코인 지금 컴플레이선 구간임? 코인 언제 매수하면 될까? 코인와이 AI차트가 알려줄게요! 차트보기 실시간 암호화폐 소식 인기글 사이클 바닥에서 V자 반등은 없다. 진짜 바닥 찍으면 비트코인 살 시간 충분히 있다 비트 빅쇼트 머냐..... 지금 BTC, 주봉 200주선에 와 있다. 고인물들은 다 아는 자리. 이 라인은 한 번도 발사대로 실패한 적 없다. 곧 재탈환 온다 ⏳️ 23연승 중인 해외 트레이더 이더리움 숏 진입했따 ㅋ 아담백 '비트코인 50만달러 2028년까지 도달' 스페이스X에서 비트코인으로 자금 유출 시작 지금 1,050만 개 비트코인이 물려 있다. 일본 연금기금도 비트코인 투자검토 4시간봉 스탑로스 미세하게 안건드렸네 왜 다 떡락함? 스크랩 0 공유 관련링크 https://twitter.com/anyuser/status/2015500668640059635
세일러의 청산 가능성 관련 발언: "비트코인이 연 1.25%만 오르면 배당은 영원히 줄 수 있다." "비트코인이 더 이상 오르지 않더라도, 그 문제를 어떻게 할지 고민할 시간이 우리에겐 80년이나 있다." 2026-01-26 중립적 384 1 0
지난번 ‘엔화 개입’ 때 $BTC에 이런 일이 있었음. 주간 기준 29% 떡락 후 100% 펌핑 지난번 ‘엔화 개입’ 때 $BTC에 이런 일이 있었음. 주간 기준 29% 떡락 후 100% 펌핑. 2026-01-26 중립적 330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