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다가 깨서 보니 너무 내려와 있고 자리가 좋아보이길래 롱을 쳤다 잘한 선택일까 하하호호 회원정보 보기 메시지 보내기 · 2025-12-27 340 2 0 일단 반익 때렸는데 불타기 해야하는 자리에서 항상 반익절 날리는게.. 내 한계인가.. 너무 안전추구형인가 어렵다 코인 언제 매수하면 될까? 코인와이 AI차트가 알려줄게요! 차트보기 실시간 암호화폐 소식 인기글 일본 연금기금도 비트코인 투자검토 비트코인이 6만불에서 2차 바닥 이미 찍은 거면? 사이클 바닥에서 V자 반등은 없다. 진짜 바닥 찍으면 비트코인 살 시간 충분히 있다 크립토 반등 중: 지금 1,050만 개 비트코인이 물려 있다. 🇸🇻 엘살바도르는 매일 1 BTC씩 계속 매수 중 아담백 '비트코인 50만달러 2028년까지 도달' 비트 빅쇼트 머냐..... 4시간봉 스탑로스 미세하게 안건드렸네 23연승 중인 해외 트레이더 이더리움 숏 진입했따 ㅋ 스크랩 0 공유
비트코인 가진 청년들 헌팅하기 비트코인 이야기 하는 청년들에게 헌팅하기 그런데 알고보니...🥹 https://x.com/i/status/1803835971756040250 (동영상이 안올라가서 링크로 대체) 퇴학당함 · 2025-12-27 297 0 0
자다가 깨서 보니 너무 내려와 있고 자리가 좋아보이길래 롱을 쳤다 잘한 선택일까 일단 반익 때렸는데 불타기 해야하는 자리에서 항상 반익절 날리는게.. 내 한계인가.. 너무 안전추구형인가 어렵다 하하호호 · 2025-12-27 341 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