숏칠때마다 계속 로스 터트리는게 126일때랑 느낌이 똑같은데 퇴학당함 회원정보 보기 메시지 보내기 · 2025-12-26 304 1 0 내가 121,123에서 숏치고 쓰리탑 패턴으로 로스 개많이 잃었는데 그때랑 패턴이 똑같음, 하방인건 아는데 숏을 치면 칠수록 게속 손절터지는 느낌 코인 언제 매수하면 될까? 코인와이 AI차트가 알려줄게요! 차트보기 실시간 암호화폐 소식 인기글 아담백 '비트코인 50만달러 2028년까지 도달' 🇸🇻 엘살바도르는 매일 1 BTC씩 계속 매수 중 지금 1,050만 개 비트코인이 물려 있다. 4시간봉 스탑로스 미세하게 안건드렸네 비트코인이 6만불에서 2차 바닥 이미 찍은 거면? 일본 연금기금도 비트코인 투자검토 23연승 중인 해외 트레이더 이더리움 숏 진입했따 ㅋ 사이클 바닥에서 V자 반등은 없다. 진짜 바닥 찍으면 비트코인 살 시간 충분히 있다 비트 빅쇼트 머냐..... 크립토 반등 중: 스크랩 0 공유
숏칠때마다 계속 로스 터트리는게 126일때랑 느낌이 똑같은데 내가 121,123에서 숏치고 쓰리탑 패턴으로 로스 개많이 잃었는데 그때랑 패턴이 똑같음, 하방인건 아는데 숏을 치면 칠수록 게속 손절터지는 느낌 퇴학당함 · 2025-12-26 305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