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으로 환율 떡락 + 코인 떡락맞으니까 기분뭣같다 공탐지수 회원정보 보기 메시지 보내기 · 2025-12-24 333 3 0 안그래도 알트 물려있는게 짜증난드데 환율떨어지니까 그냥 계좌가 살살 녹는다 코인 언제 매수하면 될까? 코인와이 AI차트가 알려줄게요! 차트보기 실시간 암호화폐 소식 인기글 비트 빅쇼트 머냐..... 사이클 바닥에서 V자 반등은 없다. 진짜 바닥 찍으면 비트코인 살 시간 충분히 있다 비트코인이 6만불에서 2차 바닥 이미 찍은 거면? 일본 연금기금도 비트코인 투자검토 4시간봉 스탑로스 미세하게 안건드렸네 지금 1,050만 개 비트코인이 물려 있다. 🇸🇻 엘살바도르는 매일 1 BTC씩 계속 매수 중 크립토 반등 중: 아담백 '비트코인 50만달러 2028년까지 도달' 23연승 중인 해외 트레이더 이더리움 숏 진입했따 ㅋ 스크랩 0 공유
이번 5분숏 왠지 맞을꺼 같지 않습니까? 이거 차트 맹신하진 않고 가끔 내 생각과 일치할때만 타는데 15분 4연승 끝에 제대로 틀림. 5분봉으로 숏 자리 선점하는거 어케 보십니까? 15분도 숏뜰거 같음 August17 · 2025-12-25 348 5 1
롱숏비율 여기 거래소는 왜 항상 극단적임? 맨날 롱숏비율 볼때마다 여기 whitebit 거래소는 롱이나 숏 거의 85%이상 극단적으로 몰리던데 왜 저 거래소만 유독 그러는지 아시는분? 보라 · 2025-12-25 301 2 0
이더리움 3030 못올라타면 걍 하락장 확정임 다음 지지대 저항 2200인데 여기까지 밀리면 다른 알트들은 줄초상 현금 가진 사람들은 3030 마감 올라타면 차라리 추격매수해 네카구 · 2025-12-24 391 6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