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트들 패닉셀 밑꼬리 딸거 같지 않음? 고테츠 회원정보 보기 메시지 보내기 · 2025-12-02 1.1천 1 1 왠만한 알트들 저번에 70% 폭락 패닉빔 그거 밑꼬리 따러 갈거같은데 위에는 에이브 차트인데 다른것도 뭐 그냥저냥 다 비슷하게 생겼다 코인 언제 매수하면 될까? 코인와이 AI차트가 알려줄게요! 차트보기 실시간 암호화폐 소식 인기글 🚨 속보: 크립토 반등 중: 🚨 팩트: $BTC는 2024/2025 사이클 수익을 거의 다 반납했다 BTC — 내가 2027년까지 코인 안 건드는 이유 🇸🇻 엘살바도르는 매일 1 BTC씩 계속 매수 중 이건 진짜 미쳤다. 4시간봉 스탑로스 미세하게 안건드렸네 만약 비트코인 논지가 순수하게 ‘가치 저장(SoV)’에만 기대는 거라면, AI가 관심과 자본을 죄다 빨아들이고 거기에 양자(컴퓨팅) 공포까지 겹… 비트코인이 6만불에서 2차 바닥 이미 찍은 거면? 비트코인 선물 ETF 거래량, 진짜 폭발 중 스크랩 1 공유
이더리움 다음 지지선 2200이네.. 대략 이속도로 빠지면 2280정도인데 여기 뚫리면 그 밑으로는 1500~1600임. 내려가는 도중에 저항선이 없어서 저기 바로 직행할거다. 이더가 저기까지 떨어지면 나머지 알트들은 50%이상 빠진다고 봐야제 일론도지 · 2025-12-02 987 0 0
알트들 패닉셀 밑꼬리 딸거 같지 않음? 왠만한 알트들 저번에 70% 폭락 패닉빔 그거 밑꼬리 따러 갈거같은데 위에는 에이브 차트인데 다른것도 뭐 그냥저냥 다 비슷하게 생겼다 고테츠 · 2025-12-02 1.1천 1 1
대부분 알트코인들 무슨 상장가까지 왔냐 세이는 월봉 볼밴 하단 때리러 가네 ㅋㅋ 보통 월봉 볼밴 하단은 필승 매수 자리인데 왜 손가락이 안나가냐 알트무새 · 2025-12-02 1.1천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