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 알트코인들 무슨 상장가까지 왔냐 알트무새 회원정보 보기 메시지 보내기 · 2025-12-02 1.1천 0 0 세이는 월봉 볼밴 하단 때리러 가네 ㅋㅋ 보통 월봉 볼밴 하단은 필승 매수 자리인데 왜 손가락이 안나가냐 코인 언제 매수하면 될까? 코인와이 AI차트가 알려줄게요! 차트보기 실시간 암호화폐 소식 인기글 비트코인 선물 ETF 거래량, 진짜 폭발 중 이건 진짜 미쳤다. 만약 비트코인 논지가 순수하게 ‘가치 저장(SoV)’에만 기대는 거라면, AI가 관심과 자본을 죄다 빨아들이고 거기에 양자(컴퓨팅) 공포까지 겹… 🇸🇻 엘살바도르는 매일 1 BTC씩 계속 매수 중 🚨 팩트: $BTC는 2024/2025 사이클 수익을 거의 다 반납했다 4시간봉 스탑로스 미세하게 안건드렸네 BTC — 내가 2027년까지 코인 안 건드는 이유 🚨 속보: 크립토 반등 중: 비트코인이 6만불에서 2차 바닥 이미 찍은 거면? 스크랩 0 공유
이더리움 다음 지지선 2200이네.. 대략 이속도로 빠지면 2280정도인데 여기 뚫리면 그 밑으로는 1500~1600임. 내려가는 도중에 저항선이 없어서 저기 바로 직행할거다. 이더가 저기까지 떨어지면 나머지 알트들은 50%이상 빠진다고 봐야제 일론도지 · 2025-12-02 987 0 0
알트들 패닉셀 밑꼬리 딸거 같지 않음? 왠만한 알트들 저번에 70% 폭락 패닉빔 그거 밑꼬리 따러 갈거같은데 위에는 에이브 차트인데 다른것도 뭐 그냥저냥 다 비슷하게 생겼다 고테츠 · 2025-12-02 1.1천 1 1
대부분 알트코인들 무슨 상장가까지 왔냐 세이는 월봉 볼밴 하단 때리러 가네 ㅋㅋ 보통 월봉 볼밴 하단은 필승 매수 자리인데 왜 손가락이 안나가냐 알트무새 · 2025-12-02 1.1천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