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0달러 손절.. 네카구 회원정보 보기 메시지 보내기 · 2025-12-02 918 0 0 아니 왜 내가 숏잡으면 바로 불반등 나오냐고 ㅋㅋ 일하기 싫다 ㅠㅠㅠ 코인 언제 매수하면 될까? 코인와이 AI차트가 알려줄게요! 차트보기 실시간 암호화폐 소식 인기글 SK하이닉스 반등 미쳤다 ㅋㅋ 왜 다 떡락함? 주봉 200MA가 여전히 BTC의 강한 지지선으로 작용 중임. 속보: 비트코인 6만 3천 달러 하회 월드컵 32강 예상대진표 방금 BTC에 160만 달러 롱 잡았다. 어떻게 되는지 보자 ❤️🦅 비트 빅쇼트 머냐..... 월드코인 삼성전자 호재래매 ㅋㅋㅋ 비트코인 다음 저항선은 44k 🔴 비트코인은 이 대규모 매도 이후 6만3천 달러 아래로 떨어졌다 스크랩 0 공유
대부분 알트코인들 무슨 상장가까지 왔냐 세이는 월봉 볼밴 하단 때리러 가네 ㅋㅋ 보통 월봉 볼밴 하단은 필승 매수 자리인데 왜 손가락이 안나가냐 알트무새 · 2025-12-02 1.1천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