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분 롱 뜰때 된거아니야요? 아직잃은게아니야 회원정보 보기 메시지 보내기 · 2025-12-15 310 0 0 15분 롱 임박한거 같은데 왜 안뗘여 ㅠㅠ 코인 언제 매수하면 될까? 코인와이 AI차트가 알려줄게요! 차트보기 실시간 암호화폐 소식 인기글 26년 6월25일 비트코인 분석, 350주 이평선에 닿을지도 비트코인 다음 저항선은 44k 6만 달러 재테스트. 코스피 줍줍 기회인가 하락장 시작인가 내 생각엔 비트코인은 마이클 세일러가 한 번 폭망하거나 뭐 비슷한 이슈가 터져야 바닥 찍을 듯 SK하이닉스 반등 미쳤다 ㅋㅋ 설마 이 사람 청산당한 거 아냐? 😂 진짜 장난 아니다. 비트코인 구글트렌드 검색량 최저치 달성....바닥일지도 마이크로스트레지 주식 사고싶다 스크랩 0 공유
진짜 분석에다가 쓰려다가 여기에 쓴다 알트는 아직 바닥 '절대' 안나왔음 알트 세력이 운전하는 선 그려보면 아직도 개들은 수익권임. 보통 개미 털때 그 선까지 내려야 개미가 유의미하게 털리는데 그래서 인범이도 방송에서 빗각 그리는게 어디 반드시 확인하고 간다 이러잖아 그거 세력이 손해 안보면서 개미털수있는 최고의 선을 빗각이라고 칭하는거야 아직까지 25%정도 여유 공간이 있음. 즉 25% 더내려도 세력은 아직 '손해'가 아니란것 따라서 현물로 알트 풀매수 타점 노리는애들은 내년초까지 더 기다려라 산타랠리는 개뿔떼기 네카구 · 2025-12-23 322 5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