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승장 시작이냐 올더루시 회원정보 보기 메시지 보내기 · 2025-12-15 363 1 0 선물 단타만 하고 있는데 이더 현물 매수 해도됨?? 코인 언제 매수하면 될까? 코인와이 AI차트가 알려줄게요! 차트보기 실시간 암호화폐 소식 인기글 비트코인 구글트렌드 검색량 최저치 달성....바닥일지도 진짜 장난 아니다. 설마 이 사람 청산당한 거 아냐? 😂 코스피 줍줍 기회인가 하락장 시작인가 SK하이닉스 반등 미쳤다 ㅋㅋ 26년 6월25일 비트코인 분석, 350주 이평선에 닿을지도 6만 달러 재테스트. 비트코인 다음 저항선은 44k 마이크로스트레지 주식 사고싶다 내 생각엔 비트코인은 마이클 세일러가 한 번 폭망하거나 뭐 비슷한 이슈가 터져야 바닥 찍을 듯 스크랩 0 공유
진짜 분석에다가 쓰려다가 여기에 쓴다 알트는 아직 바닥 '절대' 안나왔음 알트 세력이 운전하는 선 그려보면 아직도 개들은 수익권임. 보통 개미 털때 그 선까지 내려야 개미가 유의미하게 털리는데 그래서 인범이도 방송에서 빗각 그리는게 어디 반드시 확인하고 간다 이러잖아 그거 세력이 손해 안보면서 개미털수있는 최고의 선을 빗각이라고 칭하는거야 아직까지 25%정도 여유 공간이 있음. 즉 25% 더내려도 세력은 아직 '손해'가 아니란것 따라서 현물로 알트 풀매수 타점 노리는애들은 내년초까지 더 기다려라 산타랠리는 개뿔떼기 네카구 · 2025-12-23 322 5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