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 계속 떨어지는 이유가 이거냐? 퇴학당함 회원정보 보기 메시지 보내기 · 2026-03-27 632 0 0 스트레지같은 폰지 기업들이 계속 못버티고 전환사채 내서 점점 밀리는거아님? 코인 언제 매수하면 될까? 코인와이 AI차트가 알려줄게요! 차트보기 실시간 암호화폐 소식 인기글 지금 스페이스X 기업가치가 크립토 전체 시총보다 더 큼. 어느 시점엔 BTC가 상위 타임프레임(HTF)의 주요 유동성을 프론트런할 거다. BTC — 내가 2027년까지 코인 안 건드는 이유 비트코인이 6만불에서 2차 바닥 이미 찍은 거면? 속보) 마이클 세일러의 비트코인 담보 우선주 STRC가 방금 85.32달러까지 급락, 사상 최저가를 기록했다. 마진콜을 피하기 위해 회사가 향후… 이건 진짜 미쳤다. 오늘로부터 15년 전, 비트코인 가격이 몇 분 만에 코인당 17달러에서 말 그대로 0.01달러(1센트)까지 폭락했다. 비트코인 선물 ETF 거래량, 진짜 폭발 중 🩸경고: 코인베이스 고래들이 지금 비트코인 매도 버튼 떡누르는 중. BTC를 7개월 들고 있던 고래 37BnFf, 결국 손절. 스크랩 0 공유
스팀,아더,엘프 사라지는날이 찐바닥 나온거임 H 이게 10년이상된 진짜 근본 알트코인들이라 만약에 애네가 상폐된다면 그게 바닥거의 나왔다고 생각해도됨 매매 비법인데 알려줌 3억벌고창업 · 2026-03-27 872 2 2
이번주에 이더 2200 위로 못올리면 위험해보이네 H 다음주 월요일 9시 마감기준으로 2200 아래에서 마감하면 빅쇼트 가능성 매우 높음 불개미 · 2026-03-26 741 2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