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봤을땐 코인베이스가 스테이블 이자 동의하면 떡상함 H 스테이블 코인 예치하면 이자주는거 이거만 합의되면 코인 개떡상해 근데 문제는 은행들이 예금 다 빠져나갈까봐 반대세력이 너무 많음 yohiji · 2026-03-27 768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