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아더,엘프 사라지는날이 찐바닥 나온거임 H 이게 10년이상된 진짜 근본 알트코인들이라 만약에 애네가 상폐된다면 그게 바닥거의 나왔다고 생각해도됨 매매 비법인데 알려줌 3억벌고창업 · 2026-03-27 870 2 2
이번주에 이더 2200 위로 못올리면 위험해보이네 H 다음주 월요일 9시 마감기준으로 2200 아래에서 마감하면 빅쇼트 가능성 매우 높음 불개미 · 2026-03-26 741 2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