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비트 대불장이네 ㄷㄷㄷ 내일도맑음 회원정보 보기 메시지 보내기 · 2026-03-26 353 1 1 무려 3프로나 펌핑해주네 세력 천사인가?? 코인 언제 매수하면 될까? 코인와이 AI차트가 알려줄게요! 차트보기 실시간 암호화폐 소식 인기글 비트코인 선물 ETF 거래량, 진짜 폭발 중 속보) 마이클 세일러의 비트코인 담보 우선주 STRC가 방금 85.32달러까지 급락, 사상 최저가를 기록했다. 마진콜을 피하기 위해 회사가 향후… 🩸경고: 코인베이스 고래들이 지금 비트코인 매도 버튼 떡누르는 중. 어느 시점엔 BTC가 상위 타임프레임(HTF)의 주요 유동성을 프론트런할 거다. 지금 스페이스X 기업가치가 크립토 전체 시총보다 더 큼. 비트코인이 6만불에서 2차 바닥 이미 찍은 거면? BTC — 내가 2027년까지 코인 안 건드는 이유 BTC를 7개월 들고 있던 고래 37BnFf, 결국 손절. 오늘로부터 15년 전, 비트코인 가격이 몇 분 만에 코인당 17달러에서 말 그대로 0.01달러(1센트)까지 폭락했다. 이건 진짜 미쳤다. 스크랩 1 공유
코스피 내가 예언한 그대로 흘러가는중 https://coinwhy.com/analysis/127 코스피 3주전에 예언했던거 그대로 따라가는중 다음주나 이번주 금욜즘에 피눈물 장 나올예정 무슨 악재로 또 떨굴까 일론도지 · 2026-03-26 255 0 0
생각보다 빅쇼트,빅롱 둘다 없을거 같다 그냥 이제 심리를 확실히 알았음 저점매수도 주기 싫고 그렇다고 해서 지금 개미 다태우고 올리는것도 하기싫은 세력의 마음을 확실히 읽음 ㅇㅇ 코인스터디 · 2026-03-26 294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