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플에 한국뿐만 아니라 해외 개미들도 많나보네 한강물온도 회원정보 보기 메시지 보내기 · 2026-02-05 274 0 0 레딧에도 리플 관련 찬양글이 많네 ㅋㅋㅋ 원래 한국인만 리플 물려있던거 아니였나 코인 언제 매수하면 될까? 코인와이 AI차트가 알려줄게요! 차트보기 실시간 암호화폐 소식 인기글 비트코인 선물 ETF 거래량, 진짜 폭발 중 이건 진짜 미쳤다. 🚨 속보: 🇸🇻 엘살바도르는 매일 1 BTC씩 계속 매수 중 비트코인이 6만불에서 2차 바닥 이미 찍은 거면? BTC — 내가 2027년까지 코인 안 건드는 이유 4시간봉 스탑로스 미세하게 안건드렸네 크립토 반등 중: 만약 비트코인 논지가 순수하게 ‘가치 저장(SoV)’에만 기대는 거라면, AI가 관심과 자본을 죄다 빨아들이고 거기에 양자(컴퓨팅) 공포까지 겹… 🚨 팩트: $BTC는 2024/2025 사이클 수익을 거의 다 반납했다 스크랩 0 공유
미국발 비트코인 하락이유 이거같은데 청문회에서 월드리버티랑 트럼프 코인 개털리고 있는중 몇일쨰 거기다가 트럼프는 여기서 그건 내 가족사업이고 난 코인에 대해 모른다 이래서 미국인들 실망매물아님? 트럼프미디어 DJT 사라고 한것도 주가조작 아니냐고 털리는중 luna · 2026-02-05 293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