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주말에 파멸빔 나오는데 코인빗 회원정보 보기 메시지 보내기 · 2026-02-05 299 0 0 역사적으로 항상 주말(토,일중에) 파멸빔 나왔던 기억이 강한데 이번주도 왠지 주말이 위험해보인다ㅡㅡ,, 코인 언제 매수하면 될까? 코인와이 AI차트가 알려줄게요! 차트보기 실시간 암호화폐 소식 인기글 이건 진짜 미쳤다. 비트코인 선물 ETF 거래량, 진짜 폭발 중 만약 비트코인 논지가 순수하게 ‘가치 저장(SoV)’에만 기대는 거라면, AI가 관심과 자본을 죄다 빨아들이고 거기에 양자(컴퓨팅) 공포까지 겹… 🚨 속보: 비트코인이 6만불에서 2차 바닥 이미 찍은 거면? 🚨 팩트: $BTC는 2024/2025 사이클 수익을 거의 다 반납했다 BTC — 내가 2027년까지 코인 안 건드는 이유 4시간봉 스탑로스 미세하게 안건드렸네 🇸🇻 엘살바도르는 매일 1 BTC씩 계속 매수 중 크립토 반등 중: 스크랩 0 공유
미국발 비트코인 하락이유 이거같은데 청문회에서 월드리버티랑 트럼프 코인 개털리고 있는중 몇일쨰 거기다가 트럼프는 여기서 그건 내 가족사업이고 난 코인에 대해 모른다 이래서 미국인들 실망매물아님? 트럼프미디어 DJT 사라고 한것도 주가조작 아니냐고 털리는중 luna · 2026-02-05 293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