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뭐 바이낸스랑 해외 거래소 막힌다매 28일인데 잔망루피 회원정보 보기 메시지 보내기 · 2026-01-28 293 0 0 왜 그대로임? 미국 시간이라 내일부터인가? 코인 언제 매수하면 될까? 코인와이 AI차트가 알려줄게요! 차트보기 실시간 암호화폐 소식 인기글 만약 비트코인 논지가 순수하게 ‘가치 저장(SoV)’에만 기대는 거라면, AI가 관심과 자본을 죄다 빨아들이고 거기에 양자(컴퓨팅) 공포까지 겹… 🚨 속보: 4시간봉 스탑로스 미세하게 안건드렸네 🚨 팩트: $BTC는 2024/2025 사이클 수익을 거의 다 반납했다 이건 진짜 미쳤다. BTC — 내가 2027년까지 코인 안 건드는 이유 🇸🇻 엘살바도르는 매일 1 BTC씩 계속 매수 중 비트코인 선물 ETF 거래량, 진짜 폭발 중 비트코인이 6만불에서 2차 바닥 이미 찍은 거면? 크립토 반등 중: 스크랩 0 공유
일봉 매물대 다시 뚫었네 이거 다시 뚫을 이유가 없는데 다시 진입한거보니 당분간 롱이 맞는듯? 걍 밑꼬리 88.8 여기 로스잡고 들어가고 싶은데 새벽 4시 FOMC때 플래시드롭으로 터트릴까봐 무섭다 포모스톱 · 2026-01-28 307 0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