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DT나 USDC도 예치 이자 은행만큼 줬으면 좋겠다 lebero 회원정보 보기 메시지 보내기 · 2026-03-31 224 1 1 근데 분명 지금 자리잡은 거대 미국 은행들이 반대하겠지? 거의 기득권층이니까 코인 언제 매수하면 될까? 코인와이 AI차트가 알려줄게요! 차트보기 실시간 암호화폐 소식 인기글 비트코인 선물 ETF 거래량, 진짜 폭발 중 이건 진짜 미쳤다. 비트코인이 6만불에서 2차 바닥 이미 찍은 거면? BTC를 7개월 들고 있던 고래 37BnFf, 결국 손절. 지금 스페이스X 기업가치가 크립토 전체 시총보다 더 큼. 오늘로부터 15년 전, 비트코인 가격이 몇 분 만에 코인당 17달러에서 말 그대로 0.01달러(1센트)까지 폭락했다. 🩸경고: 코인베이스 고래들이 지금 비트코인 매도 버튼 떡누르는 중. 어느 시점엔 BTC가 상위 타임프레임(HTF)의 주요 유동성을 프론트런할 거다. BTC — 내가 2027년까지 코인 안 건드는 이유 속보) 마이클 세일러의 비트코인 담보 우선주 STRC가 방금 85.32달러까지 급락, 사상 최저가를 기록했다. 마진콜을 피하기 위해 회사가 향후… 스크랩 1 공유
USDT나 USDC도 예치 이자 은행만큼 줬으면 좋겠다 근데 분명 지금 자리잡은 거대 미국 은행들이 반대하겠지? 거의 기득권층이니까 lebero · 2026-03-31 225 1 1
달러 오르는 이유가 이거때문임? 난 왠지 이거떄문이 아니라, 그냥 환율이 오르니까 끼워맞추기 위해서 이걸 지급한다는 역발상을 하게되는데 다른 요인에 의해 환율오름 --> 환율 오르는거 핑계를 만들어야함 --> 3차 소비쿠폰 August17 · 2026-03-31 343 1 1
지금이 알트코인 시즌 약불장이라는게 안믿긴다 고작 일부 코인만 3%. 많이오르면 15% 오르는데 알트코인 시즌지수는 약불장이네 아래로 쳐박히면 어떻게 될지 두렵다 마켓메이커 · 2026-03-31 288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