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이 알트코인 시즌 약불장이라는게 안믿긴다 마켓메이커 회원정보 보기 메시지 보내기 · 2026-03-31 287 1 1 고작 일부 코인만 3%. 많이오르면 15% 오르는데 알트코인 시즌지수는 약불장이네 아래로 쳐박히면 어떻게 될지 두렵다 코인 언제 매수하면 될까? 코인와이 AI차트가 알려줄게요! 차트보기 실시간 암호화폐 소식 인기글 속보) 마이클 세일러의 비트코인 담보 우선주 STRC가 방금 85.32달러까지 급락, 사상 최저가를 기록했다. 마진콜을 피하기 위해 회사가 향후… BTC — 내가 2027년까지 코인 안 건드는 이유 비트코인이 6만불에서 2차 바닥 이미 찍은 거면? 🩸경고: 코인베이스 고래들이 지금 비트코인 매도 버튼 떡누르는 중. 이건 진짜 미쳤다. 지금 스페이스X 기업가치가 크립토 전체 시총보다 더 큼. BTC를 7개월 들고 있던 고래 37BnFf, 결국 손절. 오늘로부터 15년 전, 비트코인 가격이 몇 분 만에 코인당 17달러에서 말 그대로 0.01달러(1센트)까지 폭락했다. 어느 시점엔 BTC가 상위 타임프레임(HTF)의 주요 유동성을 프론트런할 거다. 비트코인 선물 ETF 거래량, 진짜 폭발 중 스크랩 1 공유
USDT나 USDC도 예치 이자 은행만큼 줬으면 좋겠다 근데 분명 지금 자리잡은 거대 미국 은행들이 반대하겠지? 거의 기득권층이니까 lebero · 2026-03-31 224 1 1
달러 오르는 이유가 이거때문임? 난 왠지 이거떄문이 아니라, 그냥 환율이 오르니까 끼워맞추기 위해서 이걸 지급한다는 역발상을 하게되는데 다른 요인에 의해 환율오름 --> 환율 오르는거 핑계를 만들어야함 --> 3차 소비쿠폰 August17 · 2026-03-31 342 1 1
지금이 알트코인 시즌 약불장이라는게 안믿긴다 고작 일부 코인만 3%. 많이오르면 15% 오르는데 알트코인 시즌지수는 약불장이네 아래로 쳐박히면 어떻게 될지 두렵다 마켓메이커 · 2026-03-31 288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