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프 미쳤네 고우스트 회원정보 보기 메시지 보내기 · 2026-03-13 352 2 2 지금 딱 강력한 데드캣 or 상승장 시작점인거 확실한데 왜 알트에는 도저히 손이안갈까.......ㅋ 그냥 비트사야하나 코인 언제 매수하면 될까? 코인와이 AI차트가 알려줄게요! 차트보기 실시간 암호화폐 소식 인기글 비트코인 선물 ETF 거래량, 진짜 폭발 중 이건 진짜 미쳤다. 🩸경고: 코인베이스 고래들이 지금 비트코인 매도 버튼 떡누르는 중. BTC — 내가 2027년까지 코인 안 건드는 이유 비트코인이 6만불에서 2차 바닥 이미 찍은 거면? 어느 시점엔 BTC가 상위 타임프레임(HTF)의 주요 유동성을 프론트런할 거다. 오늘로부터 15년 전, 비트코인 가격이 몇 분 만에 코인당 17달러에서 말 그대로 0.01달러(1센트)까지 폭락했다. 지금 스페이스X 기업가치가 크립토 전체 시총보다 더 큼. 속보) 마이클 세일러의 비트코인 담보 우선주 STRC가 방금 85.32달러까지 급락, 사상 최저가를 기록했다. 마진콜을 피하기 위해 회사가 향후… BTC를 7개월 들고 있던 고래 37BnFf, 결국 손절. 스크랩 2 공유
트럼프 코인은 알트중에 절대사면 안될듯 저거 세계적인 마케팅 효과로 한국개미뿐만 아니라 전세계 개미들이 다물려있는 시체많은 1위 코인임 ruby366 · 2026-03-13 291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