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이 악재도없고 호재도 엄누.. August17 회원정보 보기 메시지 보내기 · 2026-03-06 340 1 1 레딧에서도 애들 지칠떄까지 기다리자는말 나오는거보니깐 아직 아닌가봐 코인 언제 매수하면 될까? 코인와이 AI차트가 알려줄게요! 차트보기 실시간 암호화폐 소식 인기글 비트코인 선물 ETF 거래량, 진짜 폭발 중 BTC를 7개월 들고 있던 고래 37BnFf, 결국 손절. 이건 진짜 미쳤다. 🩸경고: 코인베이스 고래들이 지금 비트코인 매도 버튼 떡누르는 중. 비트코인이 6만불에서 2차 바닥 이미 찍은 거면? 지금 스페이스X 기업가치가 크립토 전체 시총보다 더 큼. 어느 시점엔 BTC가 상위 타임프레임(HTF)의 주요 유동성을 프론트런할 거다. 오늘로부터 15년 전, 비트코인 가격이 몇 분 만에 코인당 17달러에서 말 그대로 0.01달러(1센트)까지 폭락했다. 속보) 마이클 세일러의 비트코인 담보 우선주 STRC가 방금 85.32달러까지 급락, 사상 최저가를 기록했다. 마진콜을 피하기 위해 회사가 향후… BTC — 내가 2027년까지 코인 안 건드는 이유 스크랩 1 공유
미국vs이란 휴전일은 언제일까 폴리마켓 적중률 높은거 알제 다들 5월이나 6월즘 종전된다고 보고 있음 그때까지 쭉 악재 뉴스로 오를라하면 뿅망치 때릴거임 코읽남 · 2026-03-06 387 1 0
비탈릭 왜 계속 이더리움 파는거냐? 고작 1000이더리움 또 팔았네 개발비용이 없다고 자기 주식을 계속 파는게 마치 상페직전 회사보는거같네 퇴학당함 · 2026-03-06 364 1 1
클래리티 법안이 결국은 통과될거다 지금 은행들이 테더 이자주는거 막혀있어서 수익률 문제때문에 계속 반대하고 있는데 결과적으로 트럼프랑 미국은행들이랑 합의점 찾을거다 그때까진 존버혀 포모스톱 · 2026-03-06 338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