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vs이란 휴전일은 언제일까 코읽남 회원정보 보기 메시지 보내기 · 2026-03-06 386 1 0 폴리마켓 적중률 높은거 알제 다들 5월이나 6월즘 종전된다고 보고 있음 그때까지 쭉 악재 뉴스로 오를라하면 뿅망치 때릴거임 코인 언제 매수하면 될까? 코인와이 AI차트가 알려줄게요! 차트보기 실시간 암호화폐 소식 인기글 오늘로부터 15년 전, 비트코인 가격이 몇 분 만에 코인당 17달러에서 말 그대로 0.01달러(1센트)까지 폭락했다. BTC를 7개월 들고 있던 고래 37BnFf, 결국 손절. 비트코인이 6만불에서 2차 바닥 이미 찍은 거면? 속보) 마이클 세일러의 비트코인 담보 우선주 STRC가 방금 85.32달러까지 급락, 사상 최저가를 기록했다. 마진콜을 피하기 위해 회사가 향후… 이건 진짜 미쳤다. BTC — 내가 2027년까지 코인 안 건드는 이유 어느 시점엔 BTC가 상위 타임프레임(HTF)의 주요 유동성을 프론트런할 거다. 지금 스페이스X 기업가치가 크립토 전체 시총보다 더 큼. 비트코인 선물 ETF 거래량, 진짜 폭발 중 🩸경고: 코인베이스 고래들이 지금 비트코인 매도 버튼 떡누르는 중. 스크랩 0 공유
미국vs이란 휴전일은 언제일까 폴리마켓 적중률 높은거 알제 다들 5월이나 6월즘 종전된다고 보고 있음 그때까지 쭉 악재 뉴스로 오를라하면 뿅망치 때릴거임 코읽남 · 2026-03-06 387 1 0
비탈릭 왜 계속 이더리움 파는거냐? 고작 1000이더리움 또 팔았네 개발비용이 없다고 자기 주식을 계속 파는게 마치 상페직전 회사보는거같네 퇴학당함 · 2026-03-06 364 1 1
클래리티 법안이 결국은 통과될거다 지금 은행들이 테더 이자주는거 막혀있어서 수익률 문제때문에 계속 반대하고 있는데 결과적으로 트럼프랑 미국은행들이랑 합의점 찾을거다 그때까진 존버혀 포모스톱 · 2026-03-06 337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