왠일로 미국장 떨어진거에 비해 조금 떨어졌어요

로그인 후 모든 실시간 트레이딩 지표를 자유롭게 확인하세요! 로그인하고 모든 지표 확인하기!
748

왠일로 미국장 떨어진거에 비해 조금 떨어졌어요

미국장이 하루만에 많이 내렸는데 코인은 왠일로 방어를 잘했어요
코인와이 AI 차트 미리보기 코인 언제 매수하면 될까? 코인와이 AI차트가 알려줄게요! 차트보기
profile_image
댓글 0

자유게시판

코인 시장 이슈, 투자 경험, 질문과 잡담을 자유롭게 공유하는 커뮤니티 게시판입니다.

미국 클래리티 법안이 계속 통과안되는 진짜 이유 H

클래리티 법안내용에 보면 스테이블 코인, 즉 USDT랑 USDC를 단순히 거래소에 예치하는것만으로도 이자를 주는것을 막는 내용이 있는데 이거때문에 코인베이스 CEO가 그 제한하는 조항없애라고 반대중 그거 없으면 누가 USDT USDC를 가지고 보관하겠냐는거지 은행 이자만큼도 지금도 안주는데 저 조항삭제 하고 통과될때쯤 떡상할거라 보는중

미국 클래리티 법안이 계속 통과안되는 진짜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