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난 그만치고 좀 올려 ㅠㅠㅠ 김종현 회원정보 보기 메시지 보내기 · 2026-02-12 285 0 0 여기서 횡보해도 개미안털린다고!! 코인 언제 매수하면 될까? 코인와이 AI차트가 알려줄게요! 차트보기 실시간 암호화폐 소식 인기글 🇸🇻 엘살바도르는 매일 1 BTC씩 계속 매수 중 비트코인 선물 ETF 거래량, 진짜 폭발 중 비트코인이 6만불에서 2차 바닥 이미 찍은 거면? 크립토 반등 중: BTC를 7개월 들고 있던 고래 37BnFf, 결국 손절. 🚨 속보: 만약 비트코인 논지가 순수하게 ‘가치 저장(SoV)’에만 기대는 거라면, AI가 관심과 자본을 죄다 빨아들이고 거기에 양자(컴퓨팅) 공포까지 겹… BTC — 내가 2027년까지 코인 안 건드는 이유 🚨 팩트: $BTC는 2024/2025 사이클 수익을 거의 다 반납했다 이건 진짜 미쳤다. 스크랩 0 공유
모든 알트중에 유일하게 쏠거같은거 하나 추천 레이어제로 (ZRO) 지표도 좋고 최근 이더리움 버리고 레이어제로로 간다는 썰도 돌고 있음 호재거리도 충분 유일하게 스톡캐스틱 RSI 상방으로 꺾인 유일한 시총 100위권 알트인듯 퇴학당함 · 2026-02-12 384 1 0
미국 클래리티 법안이 계속 통과안되는 진짜 이유 H 클래리티 법안내용에 보면 스테이블 코인, 즉 USDT랑 USDC를 단순히 거래소에 예치하는것만으로도 이자를 주는것을 막는 내용이 있는데 이거때문에 코인베이스 CEO가 그 제한하는 조항없애라고 반대중 그거 없으면 누가 USDT USDC를 가지고 보관하겠냐는거지 은행 이자만큼도 지금도 안주는데 저 조항삭제 하고 통과될때쯤 떡상할거라 보는중 코인스터디 · 2026-02-12 524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