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알트중에 유일하게 쏠거같은거 하나 추천 퇴학당함 회원정보 보기 메시지 보내기 · 2026-02-12 383 1 0 레이어제로 (ZRO) 지표도 좋고 최근 이더리움 버리고 레이어제로로 간다는 썰도 돌고 있음 호재거리도 충분 유일하게 스톡캐스틱 RSI 상방으로 꺾인 유일한 시총 100위권 알트인듯 코인 언제 매수하면 될까? 코인와이 AI차트가 알려줄게요! 차트보기 실시간 암호화폐 소식 인기글 이건 진짜 미쳤다. 비트코인이 6만불에서 2차 바닥 이미 찍은 거면? 크립토 반등 중: 🇸🇻 엘살바도르는 매일 1 BTC씩 계속 매수 중 BTC를 7개월 들고 있던 고래 37BnFf, 결국 손절. 비트코인 선물 ETF 거래량, 진짜 폭발 중 🚨 속보: 만약 비트코인 논지가 순수하게 ‘가치 저장(SoV)’에만 기대는 거라면, AI가 관심과 자본을 죄다 빨아들이고 거기에 양자(컴퓨팅) 공포까지 겹… BTC — 내가 2027년까지 코인 안 건드는 이유 🚨 팩트: $BTC는 2024/2025 사이클 수익을 거의 다 반납했다 스크랩 0 공유
모든 알트중에 유일하게 쏠거같은거 하나 추천 레이어제로 (ZRO) 지표도 좋고 최근 이더리움 버리고 레이어제로로 간다는 썰도 돌고 있음 호재거리도 충분 유일하게 스톡캐스틱 RSI 상방으로 꺾인 유일한 시총 100위권 알트인듯 퇴학당함 · 2026-02-12 384 1 0
미국 클래리티 법안이 계속 통과안되는 진짜 이유 H 클래리티 법안내용에 보면 스테이블 코인, 즉 USDT랑 USDC를 단순히 거래소에 예치하는것만으로도 이자를 주는것을 막는 내용이 있는데 이거때문에 코인베이스 CEO가 그 제한하는 조항없애라고 반대중 그거 없으면 누가 USDT USDC를 가지고 보관하겠냐는거지 은행 이자만큼도 지금도 안주는데 저 조항삭제 하고 통과될때쯤 떡상할거라 보는중 코인스터디 · 2026-02-12 524 1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