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스타인과 유일하게 엮이지 않은 단 한개의 코인 퇴학당함 회원정보 보기 메시지 보내기 · 2026-02-06 478 2 1 그거슨 바로 이더리움 (갓더리움) 앱스타인의 성접대 유혹을 유일하게 견뎌낸 갓 사나이 비탈릭 코인 언제 매수하면 될까? 코인와이 AI차트가 알려줄게요! 차트보기 실시간 암호화폐 소식 인기글 만약 비트코인 논지가 순수하게 ‘가치 저장(SoV)’에만 기대는 거라면, AI가 관심과 자본을 죄다 빨아들이고 거기에 양자(컴퓨팅) 공포까지 겹… 4시간봉 스탑로스 미세하게 안건드렸네 🚨 속보: 비트코인 선물 ETF 거래량, 진짜 폭발 중 크립토 반등 중: 이건 진짜 미쳤다. 🇸🇻 엘살바도르는 매일 1 BTC씩 계속 매수 중 🚨 팩트: $BTC는 2024/2025 사이클 수익을 거의 다 반납했다 비트코인이 6만불에서 2차 바닥 이미 찍은 거면? BTC — 내가 2027년까지 코인 안 건드는 이유 스크랩 1 공유
알트코인들 매수심리 드디어 죽었네 지금 손절해야 하나 고민하는 첫번째 시기 느낌이랄까 이러다가 이제 비트 1%빠지면 5% 빠지는 시점이 와야 바닥임 내일도맑음 · 2026-02-06 345 0 0
73k를 살려주나 잘봐야한다 (근거 有) 73~75k에 롱스톤들 엄청 많이 물린자리라서 저기를 살려주면 이제 롱관점을 다시 생각해때라서 중요한 자리 더 내릴거면 71도 안주고 내릴 확률이 높음 세력들은 기부단체가 아님 구조대 쉽게 안보내줌 한강물온도 · 2026-02-06 349 0 1
지금사도 솔직히 손해는 안본다 걍 현물로 사둬라. 그리고 1년잇다 고마워해라. 개미들은 꼭 참지를 못하더라 하루 내리면 바로 팔아버림;; 지발돈좀 · 2026-02-06 328 0 0
그냥 개미 반대로만 하라고 롱숏비율 숏비율 늘어나니까 바로 롱나오잔어 그냥 대중들이랑 반대로 하라고 https://coinwhy.com/metrics/long-short-ratio/ 네카구 · 2026-02-06 299 0 0
앱스타인과 유일하게 엮이지 않은 단 한개의 코인 그거슨 바로 이더리움 (갓더리움) 앱스타인의 성접대 유혹을 유일하게 견뎌낸 갓 사나이 비탈릭 퇴학당함 · 2026-02-06 479 2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