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유튜버중에 그나마 벤자민 코웬이 적중률 제일 높은듯 grayscale 회원정보 보기 메시지 보내기 · 2026-02-04 672 1 0 진짜 뭐 뉴스나 트럼프 이딴거 없이 그냥 오로지 데이터로만 판단하는데 이번에 나스닥 10% 떨굴거라고 최신 영상에서 예언했거든? 근데 내용 더빙으로 들어보니 신빙성이 있어보인다 한번 지켜보자 코인 언제 매수하면 될까? 코인와이 AI차트가 알려줄게요! 차트보기 실시간 암호화폐 소식 인기글 🚨 속보: 비트코인 선물 ETF 거래량, 진짜 폭발 중 이건 진짜 미쳤다. 🚨 팩트: $BTC는 2024/2025 사이클 수익을 거의 다 반납했다 크립토 반등 중: 비트코인이 6만불에서 2차 바닥 이미 찍은 거면? BTC — 내가 2027년까지 코인 안 건드는 이유 만약 비트코인 논지가 순수하게 ‘가치 저장(SoV)’에만 기대는 거라면, AI가 관심과 자본을 죄다 빨아들이고 거기에 양자(컴퓨팅) 공포까지 겹… 4시간봉 스탑로스 미세하게 안건드렸네 🇸🇻 엘살바도르는 매일 1 BTC씩 계속 매수 중 스크랩 0 공유
앱스타인이 유일하게 꼬시지 못한 인물.jpg H 그것은 바로 갓더리움의 창시자 비탈릭 부테린 앱스타인의 온갖 유혹에도 넘어가지 않아, 결국 비탈릭 대체 인물을 찾으려고 노력한 앱스타인의 이메일 흔적 비트코인 창시자들도 돈에 넘어갔지만 비탈릭은 넘어가지 않음 이더리움 개폭등 시그널이냐 August17 · 2026-02-04 693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