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3월 초에 있었던 비트코인 랠리야 2026-03-03 중립적 205 0 0 이게 3월 초에 있었던 비트코인 랠리야. 코인 언제 매수하면 될까? 코인와이 AI차트가 알려줄게요! 차트보기 실시간 암호화폐 소식 인기글 BTC — 내가 2027년까지 코인 안 건드는 이유 🚨 속보: 🚨 팩트: $BTC는 2024/2025 사이클 수익을 거의 다 반납했다 🇸🇻 엘살바도르는 매일 1 BTC씩 계속 매수 중 크립토 반등 중: 비트코인이 6만불에서 2차 바닥 이미 찍은 거면? 만약 비트코인 논지가 순수하게 ‘가치 저장(SoV)’에만 기대는 거라면, AI가 관심과 자본을 죄다 빨아들이고 거기에 양자(컴퓨팅) 공포까지 겹… 이건 진짜 미쳤다. 4시간봉 스탑로스 미세하게 안건드렸네 비트코인 선물 ETF 거래량, 진짜 폭발 중 스크랩 0 공유 관련링크 https://twitter.com/intocryptoverse/status/2028496164966768768
새 월초 시가 지난 6~8개월간 BTC는 새 월초 시가 이후 평균 6~7% 정도 상승하는 흐름을 보여왔다. 새 월초 시가 이후에 큰 하락이 나온 건 시장이 이미 대세 추세 전환 직전이었을 때뿐이었다. 2026-03-03 중립적 196 0 0
비트코인 2월 마감가 66,985달러… 2021년 ATH 아래 200주 이동평균(검은선, 약 5.8만 달러)와 실현가(회색선, 약 5.4만 달러)에 근접 RSI 45 미만(파란색) 2026-03-03 중립적 196 0 0
지금은 BOOOOOOM 터지기 전의 정적임. 대부분은 개미는 절대 안 돌아온다고 생각함. 근데 이 시장이 어떻게 굴러가는지 모름. 기관이 물량 다 채우고 나면… 비트를 제대로 밀기 시작하면… 갑툭튀로 BTC가 +40%짜리 양봉 하나 뽑으면… 개미는 순식간에 몰려옴. 늘 하이프 쫓아옴. 늘 그린봉만 쫓아 뛰어듦. 늘 늦게 삼. 우린 개미 기다리는 거 아님. 큰손들이 가방(물량) 채울 때를 기다리는 중. 그리고 지금 조용히 채우는 중임. 스위치 딱 켜는 순간… 비트는 폭발하고… 알트는 10배… 20배… 50배… 스타트 날 거임. 시장 전체가 몇 분 만에 깨어남. 여기가 끝이 아님. 이건 난리 나기 전의 고요임. 시장은 누가 편하라고 속도 맞춰주지 않음. 먼저 움직이고 빠르게 판단하는 사람한테 보상함. 편안함은 부의 적임. 잠은 나중에 자도 됨. 지금은 갈아넣을 때임. 이런 기회 또 안 옴. 이제 말도 안 되는 돈 벌 타이밍임. 난 다행히 10년 넘게 투자해왔고, 여기서 내 매매 전부 공짜로 공유함. 한 푼도 낼 필요 없음. 내가 ... 2026-03-02 중립적 199 0 0
이거 아무도 얘기 안 하더라. 비트코인이 2월에 15% 빠졌고, 월봉 기준 5연속 음봉으로 마감했다. 역사상 두 번째다. 6연속 음봉은 2018~2019에 처음 나왔고, 그다음엔 월봉 5연속 양봉 찍으면서 3,400달러에서 14,000달러까지 308% 펌핑했다. 역사가 반복된다면, 5개월 연속 음봉 이후 지금이 바닥 근처일 수 있고, 앞으로 몇 달 안에 큰 반등이 나올 수도 있다. 2026-03-02 중립적 202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