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딩비 중립이라 애매하네 포모스톱 회원정보 보기 메시지 보내기 · 2026-03-08 258 0 0 음펀비는 아니지만 거의 음펀비 다가와서 롱이 유리해보이긴 하거든? 근데 또 테더가격 보면 한번은 1500위로 찌를거 같아서 롱 못타겠듬 코인 언제 매수하면 될까? 코인와이 AI차트가 알려줄게요! 차트보기 실시간 암호화폐 소식 인기글 지금 스페이스X 기업가치가 크립토 전체 시총보다 더 큼. 비트코인이 6만불에서 2차 바닥 이미 찍은 거면? 🩸경고: 코인베이스 고래들이 지금 비트코인 매도 버튼 떡누르는 중. BTC — 내가 2027년까지 코인 안 건드는 이유 속보) 마이클 세일러의 비트코인 담보 우선주 STRC가 방금 85.32달러까지 급락, 사상 최저가를 기록했다. 마진콜을 피하기 위해 회사가 향후… 오늘로부터 15년 전, 비트코인 가격이 몇 분 만에 코인당 17달러에서 말 그대로 0.01달러(1센트)까지 폭락했다. BTC를 7개월 들고 있던 고래 37BnFf, 결국 손절. 어느 시점엔 BTC가 상위 타임프레임(HTF)의 주요 유동성을 프론트런할 거다. 비트코인 선물 ETF 거래량, 진짜 폭발 중 이건 진짜 미쳤다. 스크랩 0 공유
코인와이 이용 3개월차 후기 일단 추세추종 차트를 완전히 맹신하진 않지만 가끔 자기판단으로 롱숏 전부 애매할떄 로또사는 느낌으로 삽니다 근데 이게 결국 확률이란게 존재해서 그런지 기본적으로는 자기만의 매매를 하다가 백테스팅 결과가 심각하게 안좋게 나올때가 있습니다 예를들면, 2주전인가? 이더리움 5분봉 수익률이 300%에서 마이너스 10%까지 간적이 있었습니다 (최근90일) 그때부터 계속 그냥 그대로 따라쳤으면 최소 170%정도 먹었습니다 (TP 끝까지 못팔았어도) 그래서 저는 코인와이쓸때 연승꺠지고 패배여러번하거나, 수익률이 평소보다 낮게 나올때만 들어갑니다 그렇게해서 현재까지 시드 잘지키면서 우상향하면서 살아남고 있습니다 92400837 · 2026-03-08 443 1 1
진짜 미래에 언젠간 비트코인이 화폐로 쓰일까 한 20년뒤에는 진짜 소모처가 있으려나? 아니면 걍 인플레이션 햇지용으로 계속 호재만 내면서 돈털어가는 수단으로만 쓰려나 네카구 · 2026-03-08 287 1 0
펀딩비 중립이라 애매하네 음펀비는 아니지만 거의 음펀비 다가와서 롱이 유리해보이긴 하거든? 근데 또 테더가격 보면 한번은 1500위로 찌를거 같아서 롱 못타겠듬 포모스톱 · 2026-03-08 259 0 0
자꾸 물리게하는게 차트가 안좋다 보통 저점 살살갱신하면서 개미터는게 정석인데 이번에는 게속 반등주면서 더 많이 물리게 만드는 무빙임 ㅇㅇ August17 · 2026-03-08 271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