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9.8즘에 롱들어가도 될까요? 아직잃은게아니야 회원정보 보기 메시지 보내기 · 2026-03-05 306 1 0 4시간봉 롱뜬거 지금봤는데 그쯤까지 눌릴거 같은데 어때보이시나요 코인 언제 매수하면 될까? 코인와이 AI차트가 알려줄게요! 차트보기 실시간 암호화폐 소식 인기글 BTC를 7개월 들고 있던 고래 37BnFf, 결국 손절. 비트코인이 6만불에서 2차 바닥 이미 찍은 거면? 속보) 마이클 세일러의 비트코인 담보 우선주 STRC가 방금 85.32달러까지 급락, 사상 최저가를 기록했다. 마진콜을 피하기 위해 회사가 향후… 🩸경고: 코인베이스 고래들이 지금 비트코인 매도 버튼 떡누르는 중. 지금 스페이스X 기업가치가 크립토 전체 시총보다 더 큼. BTC — 내가 2027년까지 코인 안 건드는 이유 이건 진짜 미쳤다. 비트코인 선물 ETF 거래량, 진짜 폭발 중 어느 시점엔 BTC가 상위 타임프레임(HTF)의 주요 유동성을 프론트런할 거다. 오늘로부터 15년 전, 비트코인 가격이 몇 분 만에 코인당 17달러에서 말 그대로 0.01달러(1센트)까지 폭락했다. 스크랩 0 공유
코인 선물이 졸라 무서운점 이거 지갑주소 그냥 일반인 트레이더인데 1억으로 시작해서 100억까지 딱 6개월컷함 근데 최근에 숏잡았다가 현재 30억까지 한방에 떨어짐 벌땐 오래걸리는데 잃을땐 한방에 잃음 퇴학당함 · 2026-03-05 216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