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D1 스테이블코인이 위험한 이유는 하나임 August17 회원정보 보기 메시지 보내기 · 2026-02-24 1.1천 1 1 바이낸스가 전체 USD1 물량의 96%를 독점하고 있음 ㅋㅋㅋ 테더는 모든 거래소에 다 뿌려져있는데 USD1는 거래소 하나가 물량 다들고 있음 바낸 털리면 걍 전체 시총이 다 증발하는거 코인 언제 매수하면 될까? 코인와이 AI차트가 알려줄게요! 차트보기 실시간 암호화폐 소식 인기글 만약 비트코인 논지가 순수하게 ‘가치 저장(SoV)’에만 기대는 거라면, AI가 관심과 자본을 죄다 빨아들이고 거기에 양자(컴퓨팅) 공포까지 겹… 비트코인이 6만불에서 2차 바닥 이미 찍은 거면? 🚨 팩트: $BTC는 2024/2025 사이클 수익을 거의 다 반납했다 오늘로부터 15년 전, 비트코인 가격이 몇 분 만에 코인당 17달러에서 말 그대로 0.01달러(1센트)까지 폭락했다. BTC — 내가 2027년까지 코인 안 건드는 이유 🇸🇻 엘살바도르는 매일 1 BTC씩 계속 매수 중 이건 진짜 미쳤다. 지금 스페이스X 기업가치가 크립토 전체 시총보다 더 큼. 비트코인 선물 ETF 거래량, 진짜 폭발 중 BTC를 7개월 들고 있던 고래 37BnFf, 결국 손절. 스크랩 1 공유
USD1 스테이블코인이 위험한 이유는 하나임 H 바이낸스가 전체 USD1 물량의 96%를 독점하고 있음 ㅋㅋㅋ 테더는 모든 거래소에 다 뿌려져있는데 USD1는 거래소 하나가 물량 다들고 있음 바낸 털리면 걍 전체 시총이 다 증발하는거 August17 · 2026-02-24 1.1천 1 1
트럼프 일가 묻어있는 알트들이 제일 위험하다 트럼프 관련 알트코인들 세이,에이브,링크 이런애들이 사실 제일 위험함 어제 USD1 스테이블코인 공격받아서 패깅 살짝 깨진거알지? 스테이블 코인 패깅꺠는거 생각보다 엄청 쉬움 USD1이 만약 박살나면 트럼프 포폴에 있는거부터 박살남 August17 · 2026-02-24 1천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