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마켓 비트코인 2월 마감 상방 하방 대결 팽팽하네 ㅋ August17 회원정보 보기 메시지 보내기 · 2026-02-11 296 0 0 60K 아래에서 마감이냐 75K 위에서 마감이냐 거의 팽팽함 누적 퍼센티지로 보면 반반임 코인 언제 매수하면 될까? 코인와이 AI차트가 알려줄게요! 차트보기 실시간 암호화폐 소식 인기글 🚨 팩트: $BTC는 2024/2025 사이클 수익을 거의 다 반납했다 이건 진짜 미쳤다. 🚨 속보: BTC를 7개월 들고 있던 고래 37BnFf, 결국 손절. 🇸🇻 엘살바도르는 매일 1 BTC씩 계속 매수 중 만약 비트코인 논지가 순수하게 ‘가치 저장(SoV)’에만 기대는 거라면, AI가 관심과 자본을 죄다 빨아들이고 거기에 양자(컴퓨팅) 공포까지 겹… 비트코인이 6만불에서 2차 바닥 이미 찍은 거면? BTC — 내가 2027년까지 코인 안 건드는 이유 크립토 반등 중: 비트코인 선물 ETF 거래량, 진짜 폭발 중 스크랩 0 공유
폴리마켓 비트코인 2월 마감 상방 하방 대결 팽팽하네 ㅋ 60K 아래에서 마감이냐 75K 위에서 마감이냐 거의 팽팽함 누적 퍼센티지로 보면 반반임 August17 · 2026-02-11 297 0 0
매년 달라지는 사토시의 정체.jpg 올해는 앱스타인이 사토시라고 떠들썩함 아직 근데 언론에 대대적으로 보도가 안됬어서 패닉셀이 덜나옴 August17 · 2026-02-11 287 0 0
탈시간을 너무 오래주는거 같기도 하고...... 60k가 최저점은 확실히 아닌거같다 알트들도 비트보다 그 당시 덜빠졌고 하는거보면 애들이 생각하는 35-40k는 안가더라도 58k 이런식으로 한번은 전저 살짝 깨지않을까 포모스톱 · 2026-02-11 283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