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년 달라지는 사토시의 정체.jpg August17 회원정보 보기 메시지 보내기 · 2026-02-11 286 0 0 올해는 앱스타인이 사토시라고 떠들썩함 아직 근데 언론에 대대적으로 보도가 안됬어서 패닉셀이 덜나옴 코인 언제 매수하면 될까? 코인와이 AI차트가 알려줄게요! 차트보기 실시간 암호화폐 소식 인기글 BTC를 7개월 들고 있던 고래 37BnFf, 결국 손절. 비트코인 선물 ETF 거래량, 진짜 폭발 중 BTC — 내가 2027년까지 코인 안 건드는 이유 비트코인이 6만불에서 2차 바닥 이미 찍은 거면? 이건 진짜 미쳤다. 만약 비트코인 논지가 순수하게 ‘가치 저장(SoV)’에만 기대는 거라면, AI가 관심과 자본을 죄다 빨아들이고 거기에 양자(컴퓨팅) 공포까지 겹… 🚨 팩트: $BTC는 2024/2025 사이클 수익을 거의 다 반납했다 🚨 속보: 크립토 반등 중: 🇸🇻 엘살바도르는 매일 1 BTC씩 계속 매수 중 스크랩 0 공유
폴리마켓 비트코인 2월 마감 상방 하방 대결 팽팽하네 ㅋ 60K 아래에서 마감이냐 75K 위에서 마감이냐 거의 팽팽함 누적 퍼센티지로 보면 반반임 August17 · 2026-02-11 297 0 0
매년 달라지는 사토시의 정체.jpg 올해는 앱스타인이 사토시라고 떠들썩함 아직 근데 언론에 대대적으로 보도가 안됬어서 패닉셀이 덜나옴 August17 · 2026-02-11 287 0 0
탈시간을 너무 오래주는거 같기도 하고...... 60k가 최저점은 확실히 아닌거같다 알트들도 비트보다 그 당시 덜빠졌고 하는거보면 애들이 생각하는 35-40k는 안가더라도 58k 이런식으로 한번은 전저 살짝 깨지않을까 포모스톱 · 2026-02-11 283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