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닥이만 보면 상방맞음 한강물온도 회원정보 보기 메시지 보내기 · 2026-02-10 375 2 0 나스닥 또 25500 터치하러 가는거보니까 상방임 ㅋㅋ 버블진입 축하한다 코인 언제 매수하면 될까? 코인와이 AI차트가 알려줄게요! 차트보기 실시간 암호화폐 소식 인기글 비트코인이 6만불에서 2차 바닥 이미 찍은 거면? 🚨 팩트: $BTC는 2024/2025 사이클 수익을 거의 다 반납했다 만약 비트코인 논지가 순수하게 ‘가치 저장(SoV)’에만 기대는 거라면, AI가 관심과 자본을 죄다 빨아들이고 거기에 양자(컴퓨팅) 공포까지 겹… 🇸🇻 엘살바도르는 매일 1 BTC씩 계속 매수 중 BTC를 7개월 들고 있던 고래 37BnFf, 결국 손절. 이건 진짜 미쳤다. 🚨 속보: BTC — 내가 2027년까지 코인 안 건드는 이유 크립토 반등 중: 비트코인 선물 ETF 거래량, 진짜 폭발 중 스크랩 0 공유
중국 미국 국채 거의 0개까지 매도하려나 본대 진핑이형 엄청 삐졌나봐 무슨 2010년도보다 더 바닥 뚫으려고함 (중국 미국채 보유량) 코인스터디 · 2026-02-11 302 0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