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고래들 숏 포지션 엄청 잡았따 퇴학당함 회원정보 보기 메시지 보내기 · 2026-02-10 300 0 0 50억따리 돌고래들 이더숏 엄청잡았음 보통 이러면 롱이던데 코인 언제 매수하면 될까? 코인와이 AI차트가 알려줄게요! 차트보기 실시간 암호화폐 소식 인기글 만약 비트코인 논지가 순수하게 ‘가치 저장(SoV)’에만 기대는 거라면, AI가 관심과 자본을 죄다 빨아들이고 거기에 양자(컴퓨팅) 공포까지 겹… 🇸🇻 엘살바도르는 매일 1 BTC씩 계속 매수 중 크립토 반등 중: 🚨 속보: 이건 진짜 미쳤다. 비트코인 선물 ETF 거래량, 진짜 폭발 중 비트코인이 6만불에서 2차 바닥 이미 찍은 거면? 🚨 팩트: $BTC는 2024/2025 사이클 수익을 거의 다 반납했다 BTC — 내가 2027년까지 코인 안 건드는 이유 BTC를 7개월 들고 있던 고래 37BnFf, 결국 손절. 스크랩 0 공유
중국 미국 국채 거의 0개까지 매도하려나 본대 진핑이형 엄청 삐졌나봐 무슨 2010년도보다 더 바닥 뚫으려고함 (중국 미국채 보유량) 코인스터디 · 2026-02-11 301 0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