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더리움 역 헤드앤숄더 아님? 불개미 회원정보 보기 메시지 보내기 · 2026-02-09 290 0 1 이렇게 되면 지금이 최저점 아님? 코인 언제 매수하면 될까? 코인와이 AI차트가 알려줄게요! 차트보기 실시간 암호화폐 소식 인기글 🇸🇻 엘살바도르는 매일 1 BTC씩 계속 매수 중 비트코인이 6만불에서 2차 바닥 이미 찍은 거면? 🚨 속보: 만약 비트코인 논지가 순수하게 ‘가치 저장(SoV)’에만 기대는 거라면, AI가 관심과 자본을 죄다 빨아들이고 거기에 양자(컴퓨팅) 공포까지 겹… 비트코인 선물 ETF 거래량, 진짜 폭발 중 크립토 반등 중: BTC — 내가 2027년까지 코인 안 건드는 이유 이건 진짜 미쳤다. 4시간봉 스탑로스 미세하게 안건드렸네 🚨 팩트: $BTC는 2024/2025 사이클 수익을 거의 다 반납했다 스크랩 1 공유
중국, 위안화 스테이블 코인 금지 공식화 RWA 및 스테이블 코인 금지 및 대대적인 단속 시작 미국이랑 화해하기전까지는 알트들 살리기 힘들어보인다 내일도맑음 · 2026-02-09 279 0 1
어제 누군가 사토시 지갑으로 2.5BTC 송금함 2월8일 어제 누군가가 2.5BTC (우리돈으로 2억4천만원 정도) 를 사토시 지갑으로 보냄 해외 SNS에서는 뭔가 대중들에게 암호 메세지를 보낸다고 생각중 코읽남 · 2026-02-09 323 2 0
작년 9월20일부터 나스닥 계속 횡보했구나 24000 최초로 9월20일에 뚫고나서 그냥 저기에서 지루하게 횡보했네 좋은 신호라 생각됨 ruby366 · 2026-02-09 257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