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누군가 사토시 지갑으로 2.5BTC 송금함 코읽남 회원정보 보기 메시지 보내기 · 2026-02-09 323 2 0 2월8일 어제 누군가가 2.5BTC (우리돈으로 2억4천만원 정도) 를 사토시 지갑으로 보냄 해외 SNS에서는 뭔가 대중들에게 암호 메세지를 보낸다고 생각중 코인 언제 매수하면 될까? 코인와이 AI차트가 알려줄게요! 차트보기 실시간 암호화폐 소식 인기글 🚨 팩트: $BTC는 2024/2025 사이클 수익을 거의 다 반납했다 비트코인 선물 ETF 거래량, 진짜 폭발 중 크립토 반등 중: 🇸🇻 엘살바도르는 매일 1 BTC씩 계속 매수 중 이건 진짜 미쳤다. 🚨 속보: BTC — 내가 2027년까지 코인 안 건드는 이유 만약 비트코인 논지가 순수하게 ‘가치 저장(SoV)’에만 기대는 거라면, AI가 관심과 자본을 죄다 빨아들이고 거기에 양자(컴퓨팅) 공포까지 겹… 비트코인이 6만불에서 2차 바닥 이미 찍은 거면? 4시간봉 스탑로스 미세하게 안건드렸네 스크랩 0 공유
중국, 위안화 스테이블 코인 금지 공식화 RWA 및 스테이블 코인 금지 및 대대적인 단속 시작 미국이랑 화해하기전까지는 알트들 살리기 힘들어보인다 내일도맑음 · 2026-02-09 279 0 1
어제 누군가 사토시 지갑으로 2.5BTC 송금함 2월8일 어제 누군가가 2.5BTC (우리돈으로 2억4천만원 정도) 를 사토시 지갑으로 보냄 해외 SNS에서는 뭔가 대중들에게 암호 메세지를 보낸다고 생각중 코읽남 · 2026-02-09 324 2 0
작년 9월20일부터 나스닥 계속 횡보했구나 24000 최초로 9월20일에 뚫고나서 그냥 저기에서 지루하게 횡보했네 좋은 신호라 생각됨 ruby366 · 2026-02-09 258 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