롱 같은디 팁웨이 회원정보 보기 메시지 보내기 · 2026-02-09 296 0 0 내일 나스닥 개장전까지는 계속 롱일듯 지금 페이크숏 코인 언제 매수하면 될까? 코인와이 AI차트가 알려줄게요! 차트보기 실시간 암호화폐 소식 인기글 4시간봉 스탑로스 미세하게 안건드렸네 🚨 속보: 이건 진짜 미쳤다. 🚨 팩트: $BTC는 2024/2025 사이클 수익을 거의 다 반납했다 🇸🇻 엘살바도르는 매일 1 BTC씩 계속 매수 중 비트코인이 6만불에서 2차 바닥 이미 찍은 거면? BTC — 내가 2027년까지 코인 안 건드는 이유 크립토 반등 중: 만약 비트코인 논지가 순수하게 ‘가치 저장(SoV)’에만 기대는 거라면, AI가 관심과 자본을 죄다 빨아들이고 거기에 양자(컴퓨팅) 공포까지 겹… 비트코인 선물 ETF 거래량, 진짜 폭발 중 스크랩 0 공유
미국은 앱스타인이 아직 살아있다고 논란중 H 4chan에서 앱스타인 수감당시 교도관이 등장했는데 사람 바꿔치기 했다는 주장 나오는중 현재는 해당 게시글 쓴 사람이 실제 교도관이였다는거까지 미국 법무부에서 밝혀냄 재밌어지네... 앱스타인이 진짜 일루미나티 아닐까 August17 · 2026-02-08 1.6천 3 1
알트 홀더 다 손해인데도 가격 내려가는 이유 이거 바이낸스 기사보니까 현물 시장은 그냥 보너스고 선물시장이 훨씬커서 물량 없는데도 테더로 숏치는거때문에 가능한 현상이라고함 즉 선물시장이 현물시장보다 훨씬 커서, 선물에서 그냥 가격내리면 현물이 따라 내려가는 구조 한강물온도 · 2026-02-08 357 1 0
알트들 99%는 본절 이하일텐데 누가파는거냐 도대체 메이저 알트 아발란체 이런것들 홀더중에 99%는 손실일거 같은데 누가 파는거야 극초기 투자자가 파는건 말이안되는거같고 내일도맑음 · 2026-02-08 320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