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트들 99%는 본절 이하일텐데 누가파는거냐 내일도맑음 회원정보 보기 메시지 보내기 · 2026-02-08 320 0 0 도대체 메이저 알트 아발란체 이런것들 홀더중에 99%는 손실일거 같은데 누가 파는거야 극초기 투자자가 파는건 말이안되는거같고 코인 언제 매수하면 될까? 코인와이 AI차트가 알려줄게요! 차트보기 실시간 암호화폐 소식 인기글 🇸🇻 엘살바도르는 매일 1 BTC씩 계속 매수 중 BTC — 내가 2027년까지 코인 안 건드는 이유 🚨 팩트: $BTC는 2024/2025 사이클 수익을 거의 다 반납했다 🚨 속보: 비트코인이 6만불에서 2차 바닥 이미 찍은 거면? 만약 비트코인 논지가 순수하게 ‘가치 저장(SoV)’에만 기대는 거라면, AI가 관심과 자본을 죄다 빨아들이고 거기에 양자(컴퓨팅) 공포까지 겹… 이건 진짜 미쳤다. 4시간봉 스탑로스 미세하게 안건드렸네 크립토 반등 중: 비트코인 선물 ETF 거래량, 진짜 폭발 중 스크랩 0 공유
미국은 앱스타인이 아직 살아있다고 논란중 H 4chan에서 앱스타인 수감당시 교도관이 등장했는데 사람 바꿔치기 했다는 주장 나오는중 현재는 해당 게시글 쓴 사람이 실제 교도관이였다는거까지 미국 법무부에서 밝혀냄 재밌어지네... 앱스타인이 진짜 일루미나티 아닐까 August17 · 2026-02-08 1.6천 3 1
알트 홀더 다 손해인데도 가격 내려가는 이유 이거 바이낸스 기사보니까 현물 시장은 그냥 보너스고 선물시장이 훨씬커서 물량 없는데도 테더로 숏치는거때문에 가능한 현상이라고함 즉 선물시장이 현물시장보다 훨씬 커서, 선물에서 그냥 가격내리면 현물이 따라 내려가는 구조 한강물온도 · 2026-02-08 357 1 0
알트들 99%는 본절 이하일텐데 누가파는거냐 도대체 메이저 알트 아발란체 이런것들 홀더중에 99%는 손실일거 같은데 누가 파는거야 극초기 투자자가 파는건 말이안되는거같고 내일도맑음 · 2026-02-08 321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