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7달러 먹고 118달러 뱉었네

로그인 후 모든 실시간 트레이딩 지표를 자유롭게 확인하세요! 로그인하고 모든 지표 확인하기!
738

137달러 먹고 118달러 뱉었네

주말동안 두번 롱숏쳐서 3만원 벌었따 ㅋㅋㅋㅋㅋㅋ 현타
코인와이 AI 차트 미리보기 코인 언제 매수하면 될까? 코인와이 AI차트가 알려줄게요! 차트보기
profile_image
댓글 0

자유게시판

코인 시장 이슈, 투자 경험, 질문과 잡담을 자유롭게 공유하는 커뮤니티 게시판입니다.

나카모토 사토시가 사실 미국 계정이라면?

현실적으로 북한이 비트코인 보유량이 미국보다 많은데 비트코인을 화폐로서 인정하면 미국은 망한다 하지만 아직까지도 정체가 밝혀지지 않은 사토시 나카모토가 사실은 미국 중앙 정부의 계정이라면 모든 국가의 비트코인 합산보다 미국이 가진 화폐가 가장많게 되어 달러의 위상보다 더 높은 지위를 가질 수 있게 된다

나카모토 사토시가 사실 미국 계정이라면?